🔞 섹시하고 사랑스러운 미녀 XXII (Hot And Lovely XXII) 리뷰&후기 – DLC를 통해 완성되는 게임
너가 해낼줄 알았어 러블리 게임즈
드디어 쓰리아웃으로 티스토리에서 방을 빼게 되었습니다. 사실 투아웃 상황에서 구블에 정착할까도 생각했지만 아무리 글을 써도 적응 안 되는 구블 에디터 덕분에 한 달간 숨 참…
북유럽에서 영감을 받은 도전적인 로그라이트 서바이벌 게임
일부에게는 최고의 경험을 선사하겠지만 일부에게는 최악의 경험을 안겨주는 게임이다.
현란한 쿵후만 가득한 짧고 굵은 단순함의 극치 게임
체액(體液)을 통해 건강검진을 해주는 친절한 주인 마녀님의 이야기
악마 정제 냄비를 사용하여 엘더 스크롤에 장난 꾸러기 악마 영혼을 성공적으로 연결하여 승리하는 게임
몰락한 귀족의 장녀와 핑챙 다크엘프를 육성하여 투기장을 정복하는 게임
퍼즐을 푸는 인내심이 클수록, 보상도 더해지는 귀엽고 수상한 퍼즐 여행
사실 본 블로그에는 크게 필요가 없는 기능이지만 일단 넣어보았다. 티스토리에서는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기능이지만 블로거(블로그스팟)에는 없는 기능이다 보니 괜히 욕심이 났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F-light 테마 는 highlight.js 를 지원하지 않아 직접 코드를 추가 해야 할 필요가 있었다. 하지만 본 블로그는 게임 리뷰를 주로 다루기…
명태는 말려서 두들기고, 팥은 삶아서 두들기고, 계집과 촌놈은 두들겨서 길들인다.
마치 게임의 상징인 뫼비우스의 우주처럼, 팬들의 기대와 실망은 무한 반복 중이다.
세상에 이름을 지운 남자의 쓸쓸한 복귀, 하지만 존재감은 여전하다.
가벼운 게임에게 너무 많은 기대를 했던 걸까. 겉보기엔 그럴듯했지만, 속은 여전히 과거에 머물러 있었다.
본 블로그는 🍪 쿠키를 사용하여 사용자 경험을 개선합니다.Learn more
확인